노후에 자식에게 투명인간 취급 당하는 아버지 작성자 정보 풀모닝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3 조회 | 6 댓글 | 0 추천 | 작성일 2025.05.15 15:24 컨텐츠 정보 이전글 5.5만 명 투표한 민심.jpg 다음글 박주민의원님 부탁드립니다 목록 본문 출처 : 골라듄다큐 0 추천 관련자료 원글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45195&vdate= 1 회 연결 이전글 5.5만 명 투표한 민심.jpg 다음글 박주민의원님 부탁드립니다 댓글 6 입사지원서님의 댓글 입사지원서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5:26 휴.,,당사자 기분을 어찌 해아릴까요 먹먹해집니다 휴.,,당사자 기분을 어찌 해아릴까요 먹먹해집니다 니맘에너있어님의 댓글 니맘에너있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5:28 아버지 구실도 제대로 못해놓고 대접받으려고 하는 것은 염치가 없는 거죠. 가족들한테 부담주지 말고 소일거리 찾아서 그냥 조용히 살다가 가는 것도 좋은 선택임. 아버지 구실도 제대로 못해놓고 대접받으려고 하는 것은 염치가 없는 거죠. 가족들한테 부담주지 말고 소일거리 찾아서 그냥 조용히 살다가 가는 것도 좋은 선택임. 위례성방어님의 댓글 위례성방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5:37 저맘을 아무도 알수가 없다! 에휴~~~~~~ 저맘을 아무도 알수가 없다! 에휴~~~~~~ 깡선배님의 댓글 깡선배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5:44 내가 누구보다 저맘을 잘 알지.. 내가 누구보다 저맘을 잘 알지.. 똘스토이님의 댓글 똘스토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5:49 저런놈에게 가족은 사치다. 어디 길에서 헤매다가 추워지면 얼어죽는게 자연의 순리 아닐까. 저런놈에게 가족은 사치다. 어디 길에서 헤매다가 추워지면 얼어죽는게 자연의 순리 아닐까. 바지사장님의 댓글 바지사장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6:47 따로 살면 안됌? 따로 살면 안됌?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니맘에너있어님의 댓글 니맘에너있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5:28 아버지 구실도 제대로 못해놓고 대접받으려고 하는 것은 염치가 없는 거죠. 가족들한테 부담주지 말고 소일거리 찾아서 그냥 조용히 살다가 가는 것도 좋은 선택임. 아버지 구실도 제대로 못해놓고 대접받으려고 하는 것은 염치가 없는 거죠. 가족들한테 부담주지 말고 소일거리 찾아서 그냥 조용히 살다가 가는 것도 좋은 선택임.
똘스토이님의 댓글 똘스토이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5:49 저런놈에게 가족은 사치다. 어디 길에서 헤매다가 추워지면 얼어죽는게 자연의 순리 아닐까. 저런놈에게 가족은 사치다. 어디 길에서 헤매다가 추워지면 얼어죽는게 자연의 순리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