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탱 GTD 페인트 대신 순수 카본으로 - 모터1
컨텐츠 정보
본문
퍼포먼스 팩이 포함된 머스탱 GTD 카본 시리즈보다 약 6kg 가벼워졌습니다.
페인트 없는 완전 노출 카본파이버 바디
포드 머스탱 GTD는 지금까지 본 모델 중 가장 급진적인 버전이며, 블루 오벌은 어떻게든 이를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페인트 코팅 없이 완전히 노출된 카본파이버 바디를 갖춘 GTD 리퀴드 카본을 공개했습니다.
경량화 달성
이 차는 퍼포먼스 팩이 포함된 GTD 카본 시리즈보다 약 6kg 가벼워졌습니다. 포드는 페인트로 몇 파운드를 절약했을 뿐만 아니라 도어의 판금을 접착 카본파이버로 교체했으며, 퍼포먼스 세계에서는 모든 파운드가 중요합니다.
완벽한 카본파이버 직조 패턴
이 차의 가장 인상적인 특징 중 하나는 카본파이버의 완벽한 직조입니다. 카본 시리즈의 예술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 후드, 루프, 윙, 리어 덕을 통해 중심선까지 일치하는 전체 차량에 걸친 일관된 패턴을 특징으로 합니다.
퍼포먼스 패키지 기본 포함
리퀴드 카본은 GTD의 퍼포먼스 패키지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여기에는 아노다이징된 GTD 스크립트가 있는 블랙 브렘보 브레이크를 숨기는 20인치 마그네슘 휠이 포함됩니다. 이 팩에는 추가 에어로 비트도 포함되는 동시에 일부 사운드 데드닝이 제거됩니다.
엔진 및 성능 스펙
리퀴드 카본은 포드의 슈퍼차지드 5.2리터 V8 엔진을 특징으로 하며, 815마력과 90.2kg·m의 토크를 생산하고, 세미 액티브 리어 인보드 푸시로드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내부에서 머스탱은 블랙 가죽과 디나미카 마이크로파이버 스웨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시트, 도어 패널, 스티어링 휠 및 캐빈 전체의 하이퍼 라임 스티칭이 대비를 더합니다.
출시 및 가격
포드는 올 10월에 첫 번째 리퀴드 카본 머스탱 GTD를 인도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GTD 스피릿 오브 아메리카와 함께 변형 모델로 합류합니다. 모델의 시작 가격인 약 4억 6,700만원보다 상당히 더 비쌀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게: 기존 GTD 카본 시리즈 대비 6kg 감량
바디: 페인트 없는 완전 노출 카본파이버
엔진: 5.2L 슈퍼차지드 V8, 815마력, 90.2kg·m
출시: 2024년 10월
예상 가격: 4억 6,700만원 이상
특징: 도어 판금도 카본파이버로 교체, 완벽한 직조 패턴
퍼포먼스 세계에서 모든 그램이 중요한 만큼, 이 극한의 경량화가 과연 그 가치가 있을지는 개인의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https://www.motor1.com/news/769119/ford-mustang-gtd-liquid-carb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