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모 아파트 지상출입 출차 통제
컨텐츠 정보
본문
창원에있는 유x시티 아파트 지상출입 통제 시간에대해 의견을 여쭙고자 글써봅니다. 해당아파트에서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시간동안 지상으로의 차량이 출입이 불가합니다. 해당아파트입주민들의 차량은 지하로 주차하는곳이며 지상출입 할 일이 없으며, 택배차량,이사차량,가구배송차량 등 입주민들의 편의목적으로 출입하는차량들만 지상출입하게되있습니다. 보통에 이러한 차량들은 트럭 큰차량들입니다. 아는 택배기사님한테 물어보니 해당 아파트는 출입 통제시간이 있고 4-5시까지사이에는 차량 지상출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이유로는 그 시간대에아이들의 하원시간대이기도하고 누군가 민원을 넣어 지상출입불가하게 통제되었다합니다. 아이들의 안전상의 이유라는것에충분히 이해되고 공감은 됩니다. 그런데 또 한편으로는 택배차,에어컨수리차량, 등 이러한 차량들이 입주민들의 편의를위해 일을하는 차량이 해당시간전에 들어와서 4-5시 통제시간일때 나가려고하면 보안실에서 차량을 못나가게 한다는겁니다..
그분들은 그럼 어떡하냐하니, 5시이후가되야 문을 열어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4-5시 까지는 보안실에서 차량 출입을 못하게 막고서
5시가 되면 열어준다더군요.. 아이들의 안전상 문제도 좋은데 굳이 통제..시간이 필요한가 의문이듭니다.. 아니면 통제시간에 출입을 하고자한다면 아파트정문 보안실에 항시 보안경비원이있습니다. 차량 출차하려하는데 경비인원에게 허가를받고,
주변에 아이들이 없을때 문을 열어주어 통제하에 출입을 허가해주는게 어떨까싶은데요..
택배기사님들이 해당아파트 택배물건 배송이 4-5시사이에 끝 나더라도 5시가 지나야 나갈수있어 이렇게 기다린다합니다.. 여기뿐아니라 다른 구역도 배송을 가셔야한다는데 4-5시사이 해당 아파트 배송이 끝나고 바로 나갈수가없어서 하루의 퇴근시간이 지연된다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