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넘는 나이에도 조선총독을 처단코자 의거를 감행했던 강우.. 작성자 정보 체데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27 조회 | 4 댓글 | 18 추천 | 작성일 2025.09.02 11:32 컨텐츠 정보 이전글 송하윤 학폭 제보자 남성분 이었네요 다음글 초등학생 수업 자료에 경제 발전시키려 비상계엄 목록 본문 18 추천 관련자료 원글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88368&vdate= 2 회 연결 이전글 송하윤 학폭 제보자 남성분 이었네요 다음글 초등학생 수업 자료에 경제 발전시키려 비상계엄 댓글 4 이무사님의 댓글 이무사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1:50 송구스럽습니다. 송구스럽습니다. 잠깐머물다간다님의 댓글 잠깐머물다간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1:58 저분들이 목숨바쳐 지킨 조국인데 일제 앞잡이가 호의호식하고 광복절에 일장기 거는 놈들이 난무하는 현상황. 칼을들어 처단하지 않은 과오로다. 저분들이 목숨바쳐 지킨 조국인데 일제 앞잡이가 호의호식하고 광복절에 일장기 거는 놈들이 난무하는 현상황. 칼을들어 처단하지 않은 과오로다. 격렬고기반장님의 댓글 격렬고기반장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2:29 서울역 광장에 동상이 있으니 지나시는 분들은 강우규 의사님을 잠시 기리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서울역 광장에 동상이 있으니 지나시는 분들은 강우규 의사님을 잠시 기리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네닭골님의 댓글 그네닭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2:56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잠깐머물다간다님의 댓글 잠깐머물다간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1:58 저분들이 목숨바쳐 지킨 조국인데 일제 앞잡이가 호의호식하고 광복절에 일장기 거는 놈들이 난무하는 현상황. 칼을들어 처단하지 않은 과오로다. 저분들이 목숨바쳐 지킨 조국인데 일제 앞잡이가 호의호식하고 광복절에 일장기 거는 놈들이 난무하는 현상황. 칼을들어 처단하지 않은 과오로다.
격렬고기반장님의 댓글 격렬고기반장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2:29 서울역 광장에 동상이 있으니 지나시는 분들은 강우규 의사님을 잠시 기리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서울역 광장에 동상이 있으니 지나시는 분들은 강우규 의사님을 잠시 기리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