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베스트글 저장소
× 확대 이미지

여성가족부 최신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권신혁 기자 = 원민경 신임 여성가족부 장관이 여가부를 정부세종청사가 있는 세종시로 옮기는 것에 동의한 가운데, 그간 꾸준히 제기된 이전 주장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현재 수도권에 남은 중앙부처는 여가부 포함 5개뿐인데, 향후 '성평등가족부'로 개편되면 다른 부처와 협력할 일이 더 많아지기 때문이다.

다만 부처 내부에선 서울에 있다는 '메리트'가 사라져 인력 유입이 줄고 유출이 늘어나는 상황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원 장관은 지난 3일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여가부가 정부서울청사에 남아있는 것을 두고 "특별한 잔류 이유가 확인되지 않았다"며 "이전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여가부의 세종행은 이번에 처음 나온 담론이 아니다. 앞서 2005년 세종시를 행정수도로 만드는 '행복도시법(신행정수도후속대책을 위한 연기·공주지역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을 위한 특별법)'이 공포됐다. 이에 따라 대통령실을 제외한 행정부가 세종으로 사옥을 옮기는 흐름이 이어졌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481098?sid=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나라 그리고 없어져라........................................




관련자료

댓글 4

내닉이뭐더라님의 댓글

떠난다는 직원들 억지로 잡지말고 세종에서 새로운 직원들 뽑아라..
 
 그동안 지켜본결과 일은 드럽게 못하더만..

바지사장님의 댓글

직원 떠나는게 무서워서 안가? 아주 없는것보다 못한 쓰레기들
전체 60,05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 Today 2,334 명
웹서버 사용량: 40.37/150 GB
27%
스토리지 사용량: 110.01/295 GB
3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