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베스트글 보관소
× 확대 이미지

[속보] 건진법사, 사비들여 양재동 비밀캠프 운영

작성자 정보

본문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공식 대선 캠프를 꾸리기 전부터 선거 준비를 위해 비공식적으로 운영됐던 이른바 '양재동 캠프'로 불리던 사무실이 있었던 곳입니다.

지난 대선 당시 불법 대선캠프 운영 의혹으로 고발돼 현재 경찰 수사 대상으로 오른 사무실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 사무실을 실질적으로 운영한 사람이 건진법사 전성배 씨였던 정황이 SBS 취재 결과 드러났습니다.

전 씨의 최측근 인사 A 씨는 SBS 취재진에게, "전 씨가 서울 양재동 해당 건물에 있는 지인의 사무실을 빌려 사용한 것인데, 공식 캠프 출범 전에 두 달 이상 비밀스럽게 운영됐다"고 주장했습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252749?sid=102


대통령 당선 취소?

관련자료

댓글 12

전두환사망님의 댓글

이제 사이비 소탕 작전
 
 족보도없는 무당새끼들
 
 다 뒈져라

하이마트로가요님의 댓글

이 쌥돼지는 사형 집행 해야함...  그것보다 육가공 분쇄기에 넣는것도 괜찮고

BetaMAXX님의 댓글

정권 바뀌면 사이비 그리고 무당 새끼들은 죄다 족쳐야 합니다.
 
 저 좆같은 것들이 정치에 검은 손을 뻗으면 나라가 좆때는 걸 제대로 보여줬거든요..

내탓입니다님의 댓글

c방새야,사비로 비밀리에 붙여서 멧돼지는 몰랐다 우기려고 밑밥까는거 아니지???

밝은미소님의 댓글

후배검사들은. 굥을죽이고싶겠지.  지들은 그동안 돈이며 권력이며. 꿀빨았는데. 후배들은. 정권바뀌면. 잣되게 생겼으니. 잔혹하게. 파겠지. 굥이. 그렇게. 권력 정첨까지 들어갔으니
전체 3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 Today 3,011 명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