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베스트글 보관소
× 확대 이미지

저번주에 취객한테 폭행 당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분이 풀릴까..

본문

전주에... 일하다 폭행당했습니다.

저는 공공기관인 지하철공사에서 일하는 역무원입니다.

 

회사에선 당연히 법적 사항등 제반사항 알려주고 도와준다고 합니다. 공가등 치료비 우선 회사에서 지급한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원하는건 이런일들이 줄어들 수 있게 홍보 해 달라고 하였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전혀 움직임이 없어 저 개인적으로 움직여 영상등 언론사에 제보 하겠다 하니, 이제서야 검토햐겠다고 하는데.. 

 

저는 합의금 그런거 일절 없게 엄벌에 처해 달라고 요청할 생각입니다. 참고로 상해진단서 3주 진단 나왔고. 영상은 다른 근무자들이 나와서 공개는 아직은 힘듭니다.

 

(그냥 싸다귀 몇방 맞고 주먹으로 가격 당하여 정신을 잃고 쓰러진 상태에서 발길질 당하고등등 그런 영상입니다.)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됩니다. 사측에서 언론사에 제보 하겠다고 하니 이제서야 검토하겠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여론 힘 받아서 해야하는지 해서 고민스러워 경험 많으신 선배님들께 물어보고 싶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관련자료

댓글 6

JIGSAW님의 댓글

마법의 단어
 취재가 시작되니..
 
 일단 방송사에 제보 하세요

프로관찰러님의 댓글

취재 당해서 공론화 제대로 되었음 합니다. 이렇게 호구 처럼 맞고 안 당했으면 합니다…

프로관찰러님의 댓글

언론에 얘기 한다고 하니 검토하겠다고 하고, 직장인들인 저는 또 눈치 보고 이러네요… 잘못한거 없는데 이렇게 눈치 봐야 하는… 그래서 답변 사측 기다리는중인데 제 예측인 예상대로 답변할듯요..

후후2115님의 댓글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SBS 궁금한이야기 Y 제작진 입니다.
 올려주신 피해 내용과 관련해, 자료와 함께 더 자세한 내용 여쭙고 싶어 댓글 남깁니다. 저희와 대화 나누신 뒤 더 고민해보시고 취재 의사를 결정하셔도 괜찮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담당제작진: 010-2713-5940
 대표전화: 02-2113-5555
 E-mail: [email protected]
 카카오플러스 : 궁금한이야기Y
전체 14,17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 Today 723 명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