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국회방문_전직대통령의 품격.jpg 작성자 정보 redstalker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3 조회 | 7 댓글 | 39 추천 | 작성일 2025.04.28 13:03 이전글 이재명 혹시 다른버스로요 갈아타나요?? 다음글 SKT 해킹 굥 묻었네.. 본문 개망나니 후임자가 국민들 괴롭힐거 염두에 두고 최소한의 보호조치를 해두고 퇴임 39 추천 관련자료 원글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39865&vdate= 이전글 이재명 혹시 다른버스로요 갈아타나요?? 다음글 SKT 해킹 굥 묻었네.. 댓글 7 바두기123님의 댓글 바두기123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12 이건 박수쳐야돼 이건 박수쳐야돼 드림카를꿈꾼다님의 댓글 드림카를꿈꾼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15 진짜 벌레들 다 기어나오게하고 한방에 때려잡는 작업한건가... 진짜 벌레들 다 기어나오게하고 한방에 때려잡는 작업한건가... 일베자지절단님의 댓글 일베자지절단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16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자랑스러운대한민국님의 댓글 자랑스러운대한민국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2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공엠지님의 댓글 오공엠지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25 실수하신 게 몇 있지만 공이 과보다 많다. 실수하신 게 몇 있지만 공이 과보다 많다. 격렬고기반장님의 댓글 격렬고기반장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28 아쉬웠던 점도 분명 있지만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 전세계가 코로나로 막장일때 선방하며 무려 경제성장률 상위권 유지, 여러모로 국격이란게 존재했던 시절이었고 그 숱한 역경과 혼란 속에서도 지지율 유지하며 45%에 달하는 역대 대통령 중 가장 높은 지지율로 임기 마무리하심. 누가 뭐래도 김대중, 노무현에 이은 민주진영이 배출한 자랑스러운 대통령이셨음. 아쉬웠던 점도 분명 있지만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 전세계가 코로나로 막장일때 선방하며 무려 경제성장률 상위권 유지, 여러모로 국격이란게 존재했던 시절이었고 그 숱한 역경과 혼란 속에서도 지지율 유지하며 45%에 달하는 역대 대통령 중 가장 높은 지지율로 임기 마무리하심. 누가 뭐래도 김대중, 노무현에 이은 민주진영이 배출한 자랑스러운 대통령이셨음. capslock님의 댓글 capslock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35 주변에 그렇게 말리고 반대하는 참모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항문이를 중용한건 정말이지 큰 실수였다. 다른 많은 공을 세웠어도 이 하나를 덮지 못한다. 나라를 거의 망할 뻔하게 만든 인사였다. 주변에 그렇게 말리고 반대하는 참모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항문이를 중용한건 정말이지 큰 실수였다. 다른 많은 공을 세웠어도 이 하나를 덮지 못한다. 나라를 거의 망할 뻔하게 만든 인사였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드림카를꿈꾼다님의 댓글 드림카를꿈꾼다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15 진짜 벌레들 다 기어나오게하고 한방에 때려잡는 작업한건가... 진짜 벌레들 다 기어나오게하고 한방에 때려잡는 작업한건가...
격렬고기반장님의 댓글 격렬고기반장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28 아쉬웠던 점도 분명 있지만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 전세계가 코로나로 막장일때 선방하며 무려 경제성장률 상위권 유지, 여러모로 국격이란게 존재했던 시절이었고 그 숱한 역경과 혼란 속에서도 지지율 유지하며 45%에 달하는 역대 대통령 중 가장 높은 지지율로 임기 마무리하심. 누가 뭐래도 김대중, 노무현에 이은 민주진영이 배출한 자랑스러운 대통령이셨음. 아쉬웠던 점도 분명 있지만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 전세계가 코로나로 막장일때 선방하며 무려 경제성장률 상위권 유지, 여러모로 국격이란게 존재했던 시절이었고 그 숱한 역경과 혼란 속에서도 지지율 유지하며 45%에 달하는 역대 대통령 중 가장 높은 지지율로 임기 마무리하심. 누가 뭐래도 김대중, 노무현에 이은 민주진영이 배출한 자랑스러운 대통령이셨음.
capslock님의 댓글 capslock이름으로 검색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3:35 주변에 그렇게 말리고 반대하는 참모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항문이를 중용한건 정말이지 큰 실수였다. 다른 많은 공을 세웠어도 이 하나를 덮지 못한다. 나라를 거의 망할 뻔하게 만든 인사였다. 주변에 그렇게 말리고 반대하는 참모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항문이를 중용한건 정말이지 큰 실수였다. 다른 많은 공을 세웠어도 이 하나를 덮지 못한다. 나라를 거의 망할 뻔하게 만든 인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