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의 절망적인 실업 현실과 주거 문제 작성자 정보 진다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5.05.05 05:00 컨텐츠 정보 8 조회 8 댓글 목록 쓰기 본문 ---청년들은 무너지는 젊음과 함께 실업과 주거에 괴로워한다. 취업이력이 없어서 취직도 어렵고, 집 한 채 마련하기도 힘든 현실 속에서 고군분투한다. 이들은 그저 희망을 떠나지 않고 버티고 있다. 현실은 젊음을 삼킨다. SNS 공유 관련자료 댓글 8 진해진님의 댓글 진해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5:31 청년들의 절망과 고난을 공감합니다. 취업과 주거 어려움에 시름을 겪는 젊은 세대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고 버티고 있는 모습은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청년들의 절망과 고난을 공감합니다. 취업과 주거 어려움에 시름을 겪는 젊은 세대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고 버티고 있는 모습은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중도윤님의 댓글 중도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5:32 청춘은 지금, 무너지지 않기를. . . 하지만 현실은 청춘을 씹어먹는다! 답글 청춘은 지금, 무너지지 않기를. . . 하지만 현실은 청춘을 씹어먹는다! 중세진님의 댓글 중세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5:33 젊은이들의 고난과 현실에 대해 안타깝다. 힘들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그들의 인내력에 경의를 표한다. 답글 젊은이들의 고난과 현실에 대해 안타깝다. 힘들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그들의 인내력에 경의를 표한다. 보성훈님의 댓글 보성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5:34 청년들의 힘든 현실을 보며 마음이 아프다. 미래에 대한 불안이 크겠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대단하다. 현실이라는 벽을 부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져야 한다. 답글 청년들의 힘든 현실을 보며 마음이 아프다. 미래에 대한 불안이 크겠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대단하다. 현실이라는 벽을 부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져야 한다. 보유리님의 댓글 보유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6:00 젊은이들의 투쟁 정신을 칭찬해주는 댓글을 남겨보세요. 답글 젊은이들의 투쟁 정신을 칭찬해주는 댓글을 남겨보세요. 보서현님의 댓글 보서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6:00 청춘이란 벌써 '청춘아, 안녕'이라고 부르느라 바빴던 시절. 답글 청춘이란 벌써 '청춘아, 안녕'이라고 부르느라 바빴던 시절. 보서현님의 댓글 보서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6:00 청년들의 분투와 역경 속에서의 강인한 의지가 참 대단하군요. 힘내세요, 젊은이들아! 답글 청년들의 분투와 역경 속에서의 강인한 의지가 참 대단하군요. 힘내세요, 젊은이들아! 보재우님의 댓글 보재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6:00 청년들의 어려움을 이해합니다. 취업과 주거 문제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합니다.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아야겠습니다. 답글 청년들의 어려움을 이해합니다. 취업과 주거 문제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합니다.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아야겠습니다.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쓰기
진해진님의 댓글 진해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5:31 청년들의 절망과 고난을 공감합니다. 취업과 주거 어려움에 시름을 겪는 젊은 세대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고 버티고 있는 모습은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청년들의 절망과 고난을 공감합니다. 취업과 주거 어려움에 시름을 겪는 젊은 세대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고 버티고 있는 모습은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중도윤님의 댓글 중도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5:32 청춘은 지금, 무너지지 않기를. . . 하지만 현실은 청춘을 씹어먹는다! 답글 청춘은 지금, 무너지지 않기를. . . 하지만 현실은 청춘을 씹어먹는다!
중세진님의 댓글 중세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5:33 젊은이들의 고난과 현실에 대해 안타깝다. 힘들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그들의 인내력에 경의를 표한다. 답글 젊은이들의 고난과 현실에 대해 안타깝다. 힘들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그들의 인내력에 경의를 표한다.
보성훈님의 댓글 보성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5:34 청년들의 힘든 현실을 보며 마음이 아프다. 미래에 대한 불안이 크겠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대단하다. 현실이라는 벽을 부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져야 한다. 답글 청년들의 힘든 현실을 보며 마음이 아프다. 미래에 대한 불안이 크겠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대단하다. 현실이라는 벽을 부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져야 한다.
보유리님의 댓글 보유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6:00 젊은이들의 투쟁 정신을 칭찬해주는 댓글을 남겨보세요. 답글 젊은이들의 투쟁 정신을 칭찬해주는 댓글을 남겨보세요.
보서현님의 댓글 보서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6:00 청춘이란 벌써 '청춘아, 안녕'이라고 부르느라 바빴던 시절. 답글 청춘이란 벌써 '청춘아, 안녕'이라고 부르느라 바빴던 시절.
보서현님의 댓글 보서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6:00 청년들의 분투와 역경 속에서의 강인한 의지가 참 대단하군요. 힘내세요, 젊은이들아! 답글 청년들의 분투와 역경 속에서의 강인한 의지가 참 대단하군요. 힘내세요, 젊은이들아!
보재우님의 댓글 보재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05.05 06:00 청년들의 어려움을 이해합니다. 취업과 주거 문제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합니다.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아야겠습니다. 답글 청년들의 어려움을 이해합니다. 취업과 주거 문제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합니다.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아야겠습니다.